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눔고딕 Extra Bold 폰트 다운로드

한글그래픽고딕체

by (o_o) 2021. 9. 14. 07:23

본문

반응형

나눔고딕 Extra Bold 폰트 소개

기존 '굴림체'를 계승 발전시켜 한국적인 유려함과 현대적 미감을 적용한 새로운 글꼴인 나눔고딕의 굵은 글씨체입니다.

무료 한글 폰트이고, 고딕체 계열입니다. Extra Bold는 가장 두꺼운 폰트 웨이트를 가진 서체로 제목이나 주요문구를 지정하기에 적합한 폰트입니다.

폰트 종류와 인기순위 한글그래픽고딕체 4위
폰트 설치 TTF 자동설치형 Windows용
지원OS Windows
사용범위 프리 - 개인/기업, 국내/국외
다운로드 913096

사용범위 안내

네이버 나눔글꼴의 지적 재산권은 네이버와 네이버문화재단에 있습니다. 네이버 나눔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하며 네이버 나눔글꼴은 본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재배포 또는 판매가 가능합니다.

 

공식웹사이트

http://hangeul.naver.com/font

폰트저작권 자세히 알아보기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nhn?serviceNo=1074&categoryNo=3497

 

다운로드

반응형

 

NanumGothicExtraBold.ttf
4.32MB

폰트 설치 전 읽어보세요

폰트 세상에서는 재배포가 허용된 것으로 확인 되었던 무료 폰트에 한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제작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폰트 사용 범위, 저작권 정보는 최신 정보가 아닐 수 있습니다.
폰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상업적 사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제작사에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설치형 폰트(EXE)는 다운로드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자동 설치됩니다.
Windows XP는 수동설치 폰트는 다운로드 후 “시작버튼 > 제어판 > 모양 및 개인설정 > 글꼴”에 다운로드 받은 폰트파일을 넣습니다.
Windows 7과 Window10에서는 폰트파일을 더블클릭 또는 우클릭 후 설치 메뉴를 선택합니다.
TTF (True Type Font,)는 Window용 , OTF (Open Type Font)는 Mac용 폰트 입니다.

 

폰트 총평

나눔고딕은 Extra Bold 가장 두꺼운 폰트를 많이들 찾으시곤 합니다. 실제로 고딕체의 경우 얇은 느낌보다는 두꺼운 느낌이 더 아름답게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