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디라벤더서체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로드

한글그림필기체

by (o_o) 2021. 11. 30. 05:59

본문

반응형

윈디라벤더서체 무료폰트 다운로드 받기

자유로운 형태와 높낮이를 가진 손글씨 폰트입니다.

무료 한글 폰트이고, 그림필기체 계열입니다.

폰트 총평으로는 진짜 미친 감성과 유니크함을 가졌으면서 혜자스러운 상업적 무료사용 저작권을 가진 윈디라벤더 체입니다. 와 이런 레전드 서체가 있었는데 아직도 모르고 있었다니. 

폰트 종류와 인기순위 한글그림필기체 86위
폰트 설치 TTF 수동설치형 Windows용
지원OS Windows
사용범위 프리 - 개인/기업, 국내/국외
다운로드 64746

사용범위 안내

이 폰트는 Lim Min Jung이 제작하였고, 소유권은 저작자인 Lim Min Jung에게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자 이외의 사용자가 폰트 자체의 수정을 하거나 유료 판매할 수 없습니다.

 

공식웹사이트

http://purpleflamingo.blog.me/221255112022

폰트저작권 자세히 알아보기

http://purpleflamingo.blog.me/221255112022

 

다운로드

반응형

Windy Lavender.ttf
2.13MB

 

폰트 설치 전 읽어보세요

폰트 세상에서는 재배포가 허용된 것으로 확인 되었던 무료 폰트에 한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제작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폰트 사용 범위, 저작권 정보는 최신 정보가 아닐 수 있습니다.
폰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상업적 사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제작사에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설치형 폰트(EXE)는 다운로드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자동 설치됩니다.
Windows XP는 수동설치 폰트는 다운로드 후 “시작버튼 > 제어판 > 모양 및 개인설정 > 글꼴”에 다운로드 받은 폰트파일을 넣습니다.
Windows 7과 Window10에서는 폰트파일을 더블클릭 또는 우클릭 후 설치 메뉴를 선택합니다.
TTF (True Type Font,)는 Window용 , OTF (Open Type Font)는 Mac용 폰트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