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X영화자막Medium 폰트 다운로드 (무료한글폰트)

한글그림필기체

by (o_o) 2021. 9. 13. 00:10

본문

반응형

DX영화자막Medium 폰트 소개

기울기를 준 손글씨로 ㅇ꼴이 타원형 형태로 초성의 o과 종성의 o이 다른 차별성을 주어 손맛이 있고, 가독성을 고려한 세로기둥을 직선화해서 영상 자막용으로 잘 어울리는 폰트입니다.

폰트 종류와 인기순위 한글그림필기체 1위
폰트 설치 TTF수동설치형 Windows용
지원OS Windows
사용범위 프리 - 개인, 국내
다운로드 699168

사용범위 안내

개인이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으로 한하며, 기업이나 기관 및 단체 등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것은 불가 합니다.

 

공식웹사이트

http://www.dxkorea.co.kr/

폰트저작권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dxkorea.co.kr/service/faq.php?category=03001004&noheader=&isBest=&searchField=&searchWord

 

다운로드

반응형

DXMSubtitlesM-KSCpc-EUC-H.ttf
2.63MB

 

폰트 설치 전 읽어보세요

폰트 세상에서는 재배포가 허용된 것으로 확인 되었던 무료 폰트에 한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제작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폰트 사용 범위, 저작권 정보는 최신 정보가 아닐 수 있습니다.
폰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상업적 사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제작사에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설치형 폰트(EXE)는 다운로드 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시면 자동 설치됩니다.
Windows XP는 수동설치 폰트는 다운로드 후 “시작버튼 > 제어판 > 모양 및 개인설정 > 글꼴”에 다운로드 받은 폰트파일을 넣습니다.
Windows 7과 Window10에서는 폰트파일을 더블클릭 또는 우클릭 후 설치 메뉴를 선택합니다.
TTF (True Type Font,)는 Window용 , OTF (Open Type Font)는 Mac용 폰트 입니다.

 

폰트 총평

한글그림필기체 분야의 독보적인 1위 폰트입니다. 개인용으로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름과같이 영화자막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폰트입니다. 영화자막 폰트 ttf 형태로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